페달체크, 앱 다운로드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

자전거 라이딩의 필수 애플리케이션(앱) 페달체크(Pedal Check, 대표 이무비)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앱 다운로드 이벤트를 27일(금)부터 다음달 6일(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페달체크 앱 다운로드를 완료한 다음, 페달체크(@pedal_check)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와 ‘팔로우완료’ 등 응원의 댓글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7일(월)이며, 추첨을 통해 오트웍스 자전거 후미등(1명), 체인루브 부스터 체인오일(5명), 스타벅스 기프티콘(10명)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자세한 참여방법은 페달체크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의 이벤트 게시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무비 페달체크 대표는“페달체크 앱의 인지도를 높이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비자와 직접 소통을 목적으로 마련했다”라며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자전거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전국의 우수한 자전거매장과 고객을 연결하는 강력한 자전거 네트워크를 구축해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페달체크는 GPS 데이터를 사용한 운동보상형 스마트폰 자전거 속도계 앱을 기반으로 하여 사용자와 자전거매장과의 연계를 통해 정비예약 서비스와 자전거 정비 이력를 관리할 수 있는 O2O 플랫폼으로 지난 9월 출시한 바 있다.

페달체크 앱 화면

더 자세한 것은

https://www.pedalcheck.co.kr/

댓글 남기기